현재위치
Home  |  고객 게시판  |  탑승후기 게시판

탑승후기 게시판-ZIPLINE REVIEW BOARD

지피님들의 탑승후기를 올려주세요! -여러이벤트를 통해 큰 혜택 및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피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목
[짚라인 문경] 짚라인 + 폰 찾아주신 후기ㅠㅠ
작성자
황수정
작성날짜
21-04-25 20:11
조회수
1,330
  • [2021년 4월 24일 14시에 탑승한 후기]
    '짚라인하면 문경'이라해서 대구에서 1시간반달려서 갔는데 가치가 충분했슴니다!
    코로나방역수칙은 물론 안전수칙도 엄청 잘 지켜주셔서 짚라인을 즐기기에 아주 안전한 환경이었던 것 같습니다.
    관리자분들도 너무 재밌으시고, 지루하지않게 중간중간 웃긴 이벤트(?ㅋㅋ)같은 것도 하고 농담도 하시고 물어보면 질문도 엄청 잘해주셔서 재미가 배가 됐던것 같습니다. 짚라인은 역시 문경이라는 말이 맞네용ㅎㅎ
    그리고 제가 폰을 모르고 주머니에 넣고 짚라인을 탔다가 떨어뜨려서 엄청 식겁했는데 관리자분들께서 진짜(X100)열심히 찾아주셔서 덕분에 제 폰 무사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짜릿했네요.. 폰 잃어버려서 관리자분들 넘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한데 괜찮다고 해주시고 열심히 찾아주셔서 넘 감동이었습니다ㅜㅜ 다음에 또 탈 의향 충분하고 친구들한테도 짚라인타러 오라고 추천해주려고요~
    덕분에 넘 즐거운 경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로.. 페이스북으로.. 구글로..

댓글 Table
댓글 Table
zipline 21-04-26 13:46
 
네, 안녕하세요. 황수정님~!!

우선!!핸드폰을 무사히 찾으셨다니, 다른 무엇보다 축하부터 드립니다!!!!

보통은 핸드폰이 떨어지면 안전때문에 저희도 찾아드리기가 힘든데, 찾아드릴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스럽습니다.

아!!혹시나, 이 글보고 핸드폰 떨어뜨리면 무작정 찾아달라고 하는 분이 있으실까봐 노파심에 말씀 드리는데,

기본적으로 핸드폰 분실되면 찾아드리기 힘듭니다. 계곡도 깊고, 낙엽때문에 미끄러운 부분이 많아서 위험합니다.

그러니, 탑승전 핸드폰은 반드시 잘 보관해 주시는 센쓰~!!^^

황수정님 핸드폰 찾아드린 친구는 찾아서 제가 꼭 칭찬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황수정님이 이렇게 친절하고 정성 가득한 후기도 남겨주셨지만, 가장 큰 칭찬은~~언젠가 친구분들이랑

다시 한번 찾아주시는거 아시죠~??^^

기분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니 저희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기분으로 이번 한주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